[마리나베이속초] ‘마리나베이속초’ 야외 해수 수영장, 연인들의 관심 집중 > NEWS |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
Loading...

NEWS

[마리나베이속초] ‘마리나베이속초’ 야외 해수 수영장, 연인들의 관심 집중

페이지 정보

본문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강원도 속초시 청초호반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 속초는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로 지어진 이곳은 344개 객실에 100~120명 규모의 세미나실과 110석의 테이블을 갖춘 뷔페식당, 해수수영장, 옥상정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객실은 위치에 따라 바다와 청초호, 설악산 전망 등으로 나뉜다. 특히 바다 전망은 침대에 누워 창 밖으로 펼쳐진 바다와 청초호반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2인실, 4인실, 6인실로 구성돼 있다. 객실은 브라운, 블루 그리고 아이보리 색상으로 마감,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아름다운 창 밖 풍경과 대조되게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가 나도록 했다.

마리나베이 속초의 차별점은 ‘어반아쿠아 풀(야외수영장)’이다. 1층에 722㎡ (28M ⅹ 8M) 규모로 조성된 ‘어반 아쿠아풀’ 은 ​우선 물이 다르다. 지하 700m에서 뽑아 올린 섭씨 23도의 지하 해수를 사용해 해수탕 효과를 냈다. 수영장에는 족욕장, 유아풀, 성인풀등을 비롯해 25㎡ 규모의 무대와 30개의 테이블, 스낵 코너 등의 시설이 들어섰다.


어반 아쿠아풀은 시즌 동안 밤이면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로맨틱한 장소로 변한다. 수영장 위로 화려한 조명이 흐르는 가운데 라이브 음악이 분위기를 더하고 무대 위 대형 영상에서는 뮤직비디오가 주변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수영장을 향해 가족, 연인끼리 오붓하게 앉을 수 있는 30개의 좌석이 마련돼 있어 주말에는 통기타의 선율과 함께 연인과 가족의 풀사이드 디너 뷔페 장소로 변한다. 특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전경으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 한다면 기억에 오래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풀 주변에는 가족용 썬베드와 수영장용 대형 파라솔이 비치되어 있어 이용자의 품격을 더한다

마리나베이 속초는 오픈 기념 특별행사를 실시한다. 6월30일까지 예약 시 10%할인된 오픈 특가를 제공하고, 이용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할인권을 제공하는 오픈프로모션도 진행한다.